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2020 ANDY’s Birthday Fanmeeting Oh! Happy ANDY Year OFFICIAL GOODS 온라인 예약 판매가 오픈 되었습니다.(12/24)

작성자 KPOP STORE(ip:)

작성일 2019-12-24

조회 38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케이팝스토어입니다.



2020 ANDY’s Birthday Fanmeeting Oh! Happy ANDY Year OFFICIAL GOODS 온라인 예약 판매가 오픈 되었습니다.(12/24)

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


- 다음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받게 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주최/주관사가 책임질 수 없사오니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[공통 유의사항]


- 해당 상품은 '온라인 사전 구매' 및 '현장 수령'만 가능합니다.


- 온라인 사전 구매 후 Oh! Happy ANDY Year 팬미팅 현장에서 굿즈 구매자의 신분증과 굿즈 구매 내역서를 제시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  (부모님 외 기타 가족 명의로 가입을 했을 경우,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나 의료보험증(본인과 가족이 함께 나와있는)이 추가로 필요합니다.)


- 일부 품목의 경우 주문 수량에 따라 제작 진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.



- 통화량이 많아 전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Q&A게시판 문의 또는 1:1문의를 남겨 주시면 영업일시 기준으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- 예약 주문 기간: 12월 24일 (화) 18:00 PM 부터 12월 30일 (월) 10:00 AM 까지

- 상품 수령 일자: 2020년 1월 18일 Oh! Happy ANDY Year 팬미팅 현장

- 가상결제의 경우 주문 후 1일 이내에 결제(입금)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.

  특히, 예약 주문 상품의 경우 예약 주문 기간 내에 결제(입금)까지 완료해 주셔야 주문이 접수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 기간이 지난 이후의 입금 건은 자동적으로 취소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.

- 해당 상품은 예약 판매 기간에도 수량 소진 시 품절될 수 있습니다.

- 상품의 이미지는 상품의 구매를 돕기 위한 것으로, 실제 상품과 구성 등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- 온라인 판매 마감 후 현장 판매 진행 시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, 현장 판매 시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


[주문 및 결제 관련]


-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신 후 주문이 잘 되었는지 꼭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 주문 상태가 ‘상품준비중’ 상태인 경우, 주문 및 결제까지 잘 된 것입니다. :-)

- 가상 결제의 경우, 시스템 상 입금 확인이 되는 데까지 1분~1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결제 바랍니다

- 구매하신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 단, 제조상의 문제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제품 구매 후 불량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.

- 현금영수증 신청: 마이페이지 >> 주문내역 조회 >> 주문상세조회 >> ‘현금영수증 신청’  (카드 결제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)




[주문 취소 및 교환, 환불 관련]


- 교환 신청: 마이페이지 >> 주문내역 조회 >> ‘교환 신청’ (사이즈 변경에만 해당하며, 수량에 따라 교환 처리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- 주문 취소 신청: ① 마이페이지 >> 주문내역 조회 >> ‘취소 신청’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② Q&A게시판 문의 또는 1:1문의로 신청 (주문번호 기입 필수)

- 카드 결제의 경우 저희 측에서 카드사 승인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. 카드사에서 자체적으로 환불 될 예정이며, 실제 환불을 받으시는 데에 영업일 기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저희 측에서 휴대폰 결제 취소 처리를 해드리며, 시스템 상 부분취소 처리는 불가합니다. 또한, 당월에 한하여 취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가상 결제의 경우 저희 측에서 현금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. 환불일은 화, 목요일이며, 늦은 저녁에 환불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환불계좌, 은행명, 예금주명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.




[A/S 접수 방법]


- 게시글 또는 메일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.

   ① 게시글 접수 : 케이팝스토어 홈페이지 >> 상품 Q&A 게시판 >> 카테고리 : [A/S 문의] 선택 >> 입력되어 있는 양식의 내용을 기재 후 게시글 업로드

   ② 메일 접수 : beatroas@beatro.co.kr


     아래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       1. 성함

       2. 연락처

       3. 주소

       4. 불량 사유

       5. 구매시기/주문번호/구매처

       6. 불량 제품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





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




구매처: 케이팝스토어, www.kpop-store.co.kr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